전자상거래를 위한 포괄적인 고객 참여 플랫폼
SALESmanago는 수익 성장과 고객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려는 전자상거래 마케팅 팀을 위해 설계된 강력한 고객 참여 플랫폼입니다. 이 플랫폼은 고객 친밀감, 정밀 실행 및 성장 인텔리전스를 촉진하기 위해 AI 기반 솔루션을 통합하여 전 세계 2000개 이상의 중소기업에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제로 및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활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, SALESmanago는 스타벅스와 KFC와 같은 브랜드가 진정한 고객 관계를 구축하고 마케팅 전략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이 플랫폼은 고객 데이터 플랫폼, 하이퍼 세분화 센터 및 AI 예측 분석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자랑합니다. 또한 마케팅 자동화 도구, 동적 웹 푸시 알림 및 라이브 채팅 옵션을 제공하여 포괄적인 옴니채널 경험을 보장합니다. 추가적으로 A/B/X 테스트, 웹사이트 개인화 및 로열티 프로그램 관리와 같은 기능은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고 전자상거래 KPI를 극대화하는 능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.